나를 사랑해야 하는 이유…코미디언 이경애 초청 9월 포항시민교양대학 개최

여유 있는 마음가짐, 웃는 습관 유지가 비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전달 호응

 

뉴한국방송뉴스통신사 신유철기자 기자 | 포항시는 지난 17일 뱃머리 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3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미디언 이경애 씨를 초청해 9월 포항시민교양대학을 개최했다.

 

이경애 강사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고, 1984년 KBS개그 콘테스트로 데뷔 후 KBS유머 일번지, 쇼 비디오 자키, 코미디 세상만사 등 다수 방송에 출연했으며, 백상예술대상 TV 여자예능상, KBS코미디 대상 여자연기상 등을 수상한 개그우먼이자 방송인이다.

 

이날 강의에서는 ‘나를 사랑해야 하는 이유’라는 주제로 100세 시대를 살면서 여유 있는 마음가짐을 갖고, 일상생활 속에서 웃는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이라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전달하며 참석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포항시민교양대학은 연간 7회, 매월 1회씩 실시되는 포항시민들을 위한 대표적인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써 국내 유명 강사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주제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조현미 평생학습원장은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강의를 통해 지식습득은 물론 시민들의 삶에 행복을 충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포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