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한국방송뉴스통신사 신유철기자 기자 | 김해시는 9월 김해한우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가 열린다고 29일 밝혔다.
관내 축산농가가 사육하고 김해축협이 생산한 한우고기를 싼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축산농가 경영 시름을 덜고 시민에게는 저렴하게 김해 한우고기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해축협 한우고기는 김해에서 키운 고품질 한우로 최상급 육질과 풍부한 맛이 일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김해온몰에서는 9월 2일부터 11일까지 한우고기 1++ 선물세트 8종 중 원하는 상품을 예약하면 같은 달 8일부터 24일까지 희망 날짜에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정상가 대비 최대 28% 할인이 적용되며 결제 시 김해온몰 자체 쿠폰(10만원 이상 구입 시 1만원 쿠폰)과 지역화폐인 김해사랑상품권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체감 할인 효과는 등심 1kg세트 기준 최대 41%이다.
민생회복 소비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미리 포장해놓은 제품이 아니라 배송 날짜에 맞춰 김해축협 본점에서 당일 작업해 배송하는 방식으로 신선한 1++ 한우고기를 편리하게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 행사는 ‘2025 김해시민과 축산농가를 위한 한우 소비촉진 할인행사’라는 이름으로 다음 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내 특설판매장에서 개최된다.
1등급부터 1++등급까지 구이류(등심, 안심, 채끝)와 불고기, 국거리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28% 할인해 판매한다.
시 관계자는 “우리 시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한우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지역 축산물의 판로 확대와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관련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김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