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한국방송뉴스통신사 신유철기자 기자 | 남해군은 지난 12월 10일, 진주시에 소재한 청소 전문업체 ㈜에듀클린(대표 김유정)이 아동양육시설인 남해 자애원에서 에어컨 청소 재능기부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문 기술을 보유한 민간 업체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져 그 의미를 더했다.
㈜에듀클린은 전문 장비와 친환경 세제를 활용하여 아이들이 생활하는 숙소동과 식당 내 에어컨 6대를 모두 분해·세척해 실내 공기질 개선에 크게 기여했으며, 아이들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드라이기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김유정 대표는 “작은 도움이지만,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손미경 주민행복과장은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에듀클린과 김유정 대표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아동복지 증진에 힘쓰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남해군]














